티스토리 뷰

오늘은 119머니대부중개 직장인대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직장인으로 이용하시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직장인의 경우 재직확인이 가능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 미가입자, 신입사원 등 대한민국 근로자라면 OK! 금리는 낮게 한도는 높게, 고금리 부담없습니다. 대출금액 무료상담 가능하십니다. 



한도의 경우는 100마원에서 최대 1억월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이는 연 24%이내 차등해서 적용받게 됩니다. 기간은 1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선택해서 이용가능하십니다. 상환방법의 경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매알 일정한 금액으로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수수료는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어 부담없이 중도상환 또한 가능합니다. 소액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상환기간은 1개월정도로 짧게 설정도 가능하십니다.



물론 60개월로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 500 이라는 상품으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소득확인이 가능한 만 21세이상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24%이내 차등해서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1개월에서 60개월까지 이용가능하시구요. 상환은 위의 직장인 상환방식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카드연체중일경우도 가능한지 궁금하실텐데요.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득이 충분하고 은행에서 빌린금액에 대한 납입을 성실하고 하고 계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하신후 가능여부 확인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인터넷과 전화를 이용해서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능여부 확인만으로는 신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금액 확인하신후 희망금액을 입력하고 관련이용약관 동의하시면 신청완료가 됩니다. 인터넷으로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분들이 찾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승인받은 금액은 최종약정 동의후 고객님 본의 명의 공인인증서를 통한 절차완료후 송금처리 됩니다. 소득확인이 되지않거나 신용으로만 받길 희망하는 분들은 신용상품과 프리랜서 상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