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꿈! 한국에서 경제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일 것이다. 특히 30, 40대 청년들이 집짓기 꿈을 이루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그 시스템에 대한 가입 계좌가 있다.구독 계정의 우선 순위 1 조건




청약통장의 실명은 주택구입종합저축이다. 집값이 폭등하고 일반인들이 집을 구하기가 어려워지자 정부는 2009년 5월 6일부터 청약에 들어간 주택을 공급할 계획이다.아파트 분양에 쓰이고 그렇지 않으면 일반 예금 계좌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 기사를 보시면 청약통장의 역할이 명확하기 때문에 여기서 개념 소개를 마치고 청약통장의 1순위 조건의 주제로 바로 가시죠.


홈 가입 계좌의 첫 번째 우선 조건은 지불 기간이다. 수도권에서는 누구나 1년6개월 동안 무급금을 꾸준히 지급해 1순위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된다. 이때 지급된 금액은 200만500만 원이지만 액수가 커서 액수를 구성하지 않는다.그러나 2017년부터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은 2년 후 1순위 조건(기준, 24배)을 충족하도록 확대해야 한다.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은 국토해양부가 매년 지정한다.


지금까지 1차 청약 순서에 대해 알아봤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경쟁률이 매우 높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1년 정도 주택구독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1순위가겠죠. 급하면 더 이상 우월한 존재가 될 수 없다.물론 내가 하지. 등급제라고 하는데. 주택 청약통장 1순위 외에 더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제도가 있다. 채점제도에 대해서는 청약통장 1차 약관 2위를 참고한 뒤 아래에 링크를 올리겠다.

 

 


우선 청약통장의 첫 번째 조건에 대해 알아봤다. 당신의 구독 계정의 첫 번째 조건은 무엇인가? 할 일이 별로 없어서 많이 당황하셨나요? 모두가 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에요. 우선 연습이 중요하다. 자기공개를 꿈꾸는 순간부터 시작해서 주택구독계좌를 만드는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