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잇츠스킨 히아루론산 보습 크림

 
필링젤이랑 같이 사왔던 크림이에요!

크림이 다 떨어져서 하나사왔지요~ 예전에 사용햇던 제품인데

리뉴얼되어서 나왔나봐요. 전에 썼던 화장품용기랑 다른거같아요!

히아루론산이 수분에 좋다지요~ 저번에 사용했을 때도 무난무난해서 사용했어요!

가격도 저렴했어요! 세일 받아서 7천 얼마 줬는데 , 가격괜찮죠~?

화장품 용기도 깔끔해서 보기좋아요!

저는 근데 저런 화장품 용기 불투명 유리? 같은 게 싫네요... 뭔가 손톱이 부딪히면

느낌이 이상해요... ㅠㅠㅠㅠㅠ .... 그래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하필...왜 그렇다니...

어쩔수 없죠.. ㅠㅠ


화장품 뒤쪽이에요! 

피부 안전성  테스트 완료라고 적혀있네요! 

용량은 50ml 적으면 적다고하실수 있는?? 근데 저는 적당한거같아요!

세일 받은 가격에 비하면요~

크림도 가격이 꽤 하니깐 ㅠㅠ 비싼거는 몇 십만원씩 하더라구요.. 하..

괜찮아요 .. 저는 잇츠스킨이 있으니.

잇츠스킨에 갈색병이 유명하죠! 지금 화장품 있는거 다쓰고 한번 사서 써봐야겠어요!

좋을거가아요! 인기가 많더라구요 ! 에센스 !

이제.. 피부에 신경쓸 나이같아요. 어쩌면 늦은건지도...

하루하루 지날수록 피부가 ..달라지는게 눈에 띄네요..

지금부터라도.. 잘 관리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