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키티 딤섬컵라면!

바무다 2014. 5. 18. 22:03
키티 딤섬컵라면!


집에 갔더니 신기한게 있더라구요. 키티가 그려져있는 컵라면모양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엄마한테 "이게 뭐야?"라고 물어보니 엄마가 "아는사람이 줬어"이러더라구요


그래서 나먹을래 하고 냉큼 가져왔답니다! 컵라면 겉모습 굉장히 이쁘죠??? ㅋㅋㅋ


저도 처음에 보자마자.. 이쁘니깐.. 맛도있겠지 ㅋㅋㅋㅋ 생각했답니다.


근데 만약 맛없으면..이쁘니깐..괜찮아.. 이쁘면 다용서가 되나봅니다 ㅠㅠ


이걸 친구들한테 집에 있다고 말했더니 친구들이 이 컵라면 안에 후레이크라고


해야되죠? 스프말고 야채! 그게 키티모양으로 생겼다네요! 기대기대 ㅎㅎ

 


라면 옆쪽에는 칼로리가 나와있어요! 이게 일반 컵라면보다 용량이 작아요! 

반정도인가? 33g이라고 적혀있어요! 작죠!!! 칼로리는 136kcal 양이 적다보니

칼로리도 작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이 컵라면이 딤섬라면이라고 하네요

딤섬아시나요? 한국의 만두같은건데.. 만두라면이라고 해야될까요?

아.. 맛있을거같아요! 아꺼놨다가 진짜 먹고싶을때 먹어야겠어요!

컵라면 표지가 너무 이뻐서 못먹겠어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