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과자와 오곡통통 !


아빠랑 슈퍼에서 산 옥수수콘 !!!!!!!!

저 이런과자 진짜 좋아해요..

다만 살이찌고.. 돈이 없어서..못 먹는것일뿐..

저 참 좋아합니다..

뻥튀기들 생각보다 칼로리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요 옥수수콘 성분표를 보니 칼로리가 300대더라구요..

읭?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 요기 혹시 그람수를 잘못적었나

생각했네요..

좋게생각하면 좋은거겠죠 좋게 생각할래요

총 열량이 300대라구요.. 그게 좋겠죠

넣자마자 입에서 사르르 녹는 ...바로 이거에요 .. 제가 사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보면서 하나씩 먹으면 엥?? 벌써 이것밖에 안남았어 ? 한답니다

조심해주세용

다시슈퍼에 가고 있는 제모습이요..




요곤 해태 오곡통통이에요!

다들 인절미 통통 아시나요~? 그거 자매품인거같아요

아 이런거 짱좋아요!!!!!!!!!!!

저는 막 요상한거 보다 요런게 좋답니다 고소한거요~

입맛이 할머니인가봐요.. 할머니..

할머니면 뭐 어떄요 맛만있으면 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오곡통통 맛은 음 미숫가루맛이라고할까요?

저번에 카페에서 오곡라떼를 먹어본적이 있는데요~

그 오곡라떼맛이랑 아주 똑같아요! 그 오곡라떼를 얼린맛이요!

굿굿굿

요렇게 먹고 다음날 다시 오곡라떼를 사와서 냉동실로..곱게 넣어놨답니다

제스타일이에요 옛날과자 고소한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