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이큅먼트10 구매!

 
운동화 살 일이 있어서 백화점에 갔는데 맘에 드는게 없는거에요 ㅠㅠㅠ

그래서 사야되는데 ..제가 신고있었던 운동화가 거의 기울어졌다고 할까요?

걷는 습관이 잘못돼서 그런지 빨리 바꿔야 했답니다! 근데 맘에 드는게 없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거의 한달간을 지나가고있었는데

부모님이랑 마트를 갔다가 신발코너를 봤는데 아디다스에.. 빛나던 신발이 있었지요

바로 이큅먼트 10이랍니다! 그냥 보기엔

기본처럼 생겼다고 할진 몰라도 실제로 청바지에 신어보면

내.가. 최.고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기본처럼 아무것도 없는데 빛나던 신발이였지요

 
이거를 막 신어보니 담당자분께서 이게 인기가 너무 많다고

원래 예전에 나왔던건데 인기가 너무 좋아서 5월달에 다시 만들어서 나왔다고 하더라구용

!!!!!!!!!!!!!!!!!!!!!!!!!!!!!!!!!!!!!!!!!!!!!!!

놓칠순없다

그런말에 혹해서 그런지 이 신발이 더욱 이뻐보였답니다..

저는 신발 240정도 신는데 이 신발은 235를 샀답니다!

발볼이 많이 넓지 않으면 한사이즈 작게 신었는데 맞더라구요!

더욱 기분좋은마음에 "주세요.."했답니다!

그다음날 볼 일보러가다가 늦어서 뛰었더니 사뿐 가볍게 뛰어지더라구요

역시 런닝화인가봐요!

가벼워서 잘 신고 댕긴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