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올바른 고구마샐러드와 콘샐러드~~


편의점을 갔는데 샐러드가 1+1 을 하는거에요.

피할 수 없다

지갑에 돈이 없길래 친구한테 빌려서 샀어요!

종류가 단호박이랑 고구마 콘 하나 더 있는걸로 아는데.. 고구마랑 콘 밖에 없어서

두개 교차가 된다고해서 사왔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샐러드!!!!!!!!!!!!!!!!!!

근데 기대를 많이했던지라.. 미스터피자 샐러드를 생각하며 먹었는데

그것보단..조금 아주 살짝 느끼했어요 ㅠㅠ

그래도 다먹긴먹었어요

음식을 남기면 벌받으니깐요^^(단호)



친구의 선택으로 고른 콘샐러드

옥수수보단 고구마를 더 좋아하는지라 기대하나도 안하고 샀어요

이게왠일

고구마보다 콘이 더맛있는거있죠?

상콤상큼하고 식감도 괜찮았어요!

고구마보다 콘이 더나았어요!

요건 다먹었답니다!!!!!!!!!!!!!!

빨간색이 파프리카인가.. 당근인가 기억이 잘안나요

잘어울렷어요! 담에 또 사먹을듯해요

씨유에서 샐러드 원플원하니 한번 드셔보셔요!

안에 스푼도 들어있더라구용 굿!

고구마는 칼로리가 210 이고 콘샐러드는 120이였답니다!

참고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