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혼자 카페 나들이 -

바무다 2014. 6. 5. 10:40
혼자 카페 나들이 -


날씨도 꾸물꾸물

몇일째 꾸물꾸물

비가 왔다가 안 왔다가

저는 비오는 날씨를 참 싫어합니다

왜그런지 모르겠어요!

어렸을 때부터 비오는게 참 싫었어요 

그래서 ... 싫어해요

비오면 잘 안나가기도 하구요 ㅠㅠ 근데 어제는! 뭔가 나가고싶은거에요!

혼자 카페로 무작정 짐을 챙겨 나갔답니다 원래 가려고 생각했던 카페가 있어서 갔는데

가는날이 장날.. 

벌써 사람이 가득 찼더라구용 ! 그래서 근처 다른 카페로 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비도 오고 하니 달달해지고 싶은 마음에 아이스 초콜릿을 시켰답니다

결과는 굿

달달하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비오는날 혼자 앉아 있으니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취업이나 연애나 이것저것 다요!

그래도 혼자 방에서 꽉 막히게 생각하다 밖에 트인곳에서 생각하니 좋았어요



 
음료시키니 같이 주신 서비스!

음료랑 먹으니 얼마나 좋던가요 ㅠㅠㅠㅠㅠㅠ

달달한 쿠키와 짭쪼름한 과자

제 스타일

맛있는건 제 스타일

음식은 제 스타일

저는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살찌는 이유 ㅎㅎㅎ

책도 봤다가 공부도 하다가 생각도 했다가 창 밖도 구경하다가

나름 혼자 바빴던 하루네요! 

혼자 자주자주 다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