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6월 4일은 투표일!

바무다 2014. 6. 5. 10:47
6월 4일은 투표일!


다들 투표는 하셨나용

저도 했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뿌듯뿌듯

혼자 뿌듯해서 난리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으론 제가 찍은 후보가 당선될까? 라는

궁금증도 들었구용

덕분에 어제 투표 결과본다고 늦게 잠들었어요

제 주위에도 이번에 투표에 많이 참가했더라구요!

특히 부산... ㅠㅠㅠ

고리원전....하.....

걱정됩니다 많이 걱정돼요.

근처에 사는 사람으로서 많이 걱정돼요.. 

좋은 일만 가득해야되는건데

좋은 일만 많이 생기겠죠?

누가 당선될까 친구들이랑 내기도하고 흥미진진했답니다!

빨간색 파란색 보는것도 신기했어요!

예전보다 많이 바뀐거같아 묘한 기분도 들었구요!

 


알바하고 집에 가는길에 애견샵?? 이라고 해야되나용

요길 지나가는데 도그비어라고 적힌게 있는거있죠

!!!!!!!!!!!!!!!!!!!!!!!!!!!!!!!!!!!!!

신기신기

강아지도 맥주를...

주인이랑 같이 짠하면서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평생친구 내친구 멍멍이

알콜도 없다고하니 제 지인분께.. 나중에..선물을..드려봐야겠어요..

궁금해서... ㅎㅎㅎㅎ.......

잘 먹을까요? 도그비어는 맛이 있을까요?

왠지 궁금해다하다가 제가 먹을.... 그러진않을꺼에요 ^^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

강아지들도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못키워봐서 나중에 키우고싶을때 정말 잘 알아놓고 키워야겠다라고

생각했답니다!

저 언젠가는..키울수 있겠죠?

어렸을때부터 강아지랑 뛰어노는게 로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