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출의 효능과 창출차 만드는방법!


'창출' 처음 듣는분 있으시죠? 저도 알게된지 얼마 되지 않았답니다! 
창출은 비타민D와 A가 활용되는게 많은데요! 창출은 독이 없기에 먹기 더 좋답니다
창출은 사람 손가락처럼 생긴 약재에요! 요번엔 창출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용

 


먼저 창출차 만드는방법부터 알아볼게용

먼저 창출을 말려서 준비합니다. 물은 700ml정도에 창출은 6~10g 정도가 적당해요
창출은 봄이나 가을에 채취한게 가장 좋답니다! 요렇게 준비하신 다음에 물과 창출을
같이 끓여 하루에 두번 정도 먹으면 좋답니다!

 


창출의 효능 첫번째인데요 풍습에 좋답니다!

풍습은 뼈마디가 붓거나 아리고 아픈증상인데요! 풍습이 있으면 무릎이나 다리가
아프겠죠. 요럴때 창출을 드시면 좋답니다!

 


창출희 효능 두번째는 소화장애에 좋습니다

소화가 잘 안되어서 설사나 구토를 하실 때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창출은 요럴때 완화시켜주는데용! 배에 통증이 따로 있으실때에도 창출이 좋답니다

 


창출의 효능 세번째는 입맛을 돋아주는거에요!

저는 해당이 되지않는 효능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출을 먹으면 흔히 입맛이 돌아온다고해요! 입맛이 없으면 의욕이 생기지 않고 헛배가
부르면서 힘이 없죠! 그럴때 창출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여름 입맛을 살려 맛있는거 많이 먹고 힘 팍팍 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