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의 기록

직접 만든 예쁜 실팔찌

바무다 2015. 4. 22. 13:21

직접 만든 예쁜 실팔찌




혹시 손으로 만드는 것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ㅎㅎㅎㅎ..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라하는 편인데요!!


엄마가 십자수라던가 뜨개질을 좋아라하시는데..

아마 그 영향을 받은 것같기도 합니다!!


엄마도 그렇게 생각을 하시더라구요.








어쨋든 제가 이번에 도전을 하게 된 것은 ㅋㅋㅋ

한 동안 유행을 하던 그 것!! 바로 팔찌였는데요~~


그냥 알알이 꿰어서 만드는 그런 팔찌가 아닌

직접 수제로 만들어야 하는..

거의 막노동에 가까운 ㅎㅎㅎㅎ 실팔찌를 만들어보았답니다!!










제가 사는 대구에서 재료를 구매하려고ㅠㅠㅠㅠ

시장에 가보았는데 어디서 파는지도 잘 모르겠구..

제가 원하는 느낌도 없는 것 같구!!


그래서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었는데요~~!^____^..


생각보다 배송도 빠르고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종류가 많아서 좋앗던 것 가타요!!









우선 처음으로 만들어본 것이라서

약간 엉성한 부분이 없지 않아 보이기는 하지만 ㅎㅎㅎㅎ

계쏙 하다보면 예쁘게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 빨리 여름이 와서 팔찌의 계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