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하게 쓰기 좋은 더페이스샵 CC팩트




요새들어서 화장이 왜 이렇게 잘 지워지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기름진 피부로 바뀐것일까요!?

사실 상당히 건조한 피부의 소유자인데 말이예요~~


어쨋든....

자꾸 지워지는 화장을 잡아주기 위해서 하나의 제품을 구매했으니!!


바로 더페이스샵 CC팩트라는 제품이랍니다~~


CC라고 하면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제품이라서

요새 제가 자주 사용을 하는 것들이예요 ㅎㅎㅎㅎ








제가 이 더페이스샵 CC팩트를 좋아라하는 이유는

들고다니기에도 좋을 뿐만이 아니라

수정용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고 본화장용으로도 쓸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ㅎㅎㅎ..


요새 들어서 늦잠을 자주 자는 바람에..

이동하면서 화장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거든요ㅠㅠㅠㅠ


그때마다 저에게 힘을 주는 제품이랍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가 있지만 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제품이니 재구매 의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