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망고와 하루를 시작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여..

저는 과제의 늪에 빠져 허우적 거리고 있답니다ㅠㅠㅠㅠㅠ

흑.. 이럴 땐 역시 달달한 음식이 최고이지요!!


그래서 부엌을 뒤적뒤적거리다가 하나를 발견을 했는데

바로 몇일 전에 많이 먹었던 망고였답니다!!


그때 다음에 먹는다고 아껴두었던 것을.. 이제서야 발견하게 되었네요!!








안그래도 지금 갑자기 우울해져서ㅠㅠㅠㅠ

달달한거라도 먹어야겠구나 생각을 했는데요..

ㅎㅎㅎㅎ..다행스럽게도 요녀석을 찾게 되었네요!!


맛있는 요 녀석을 먹으면서 다시 블로그도 열심히하구

과제도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ㅠㅠ


다들 즐거운 불금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