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라면 전문점 덴코쿠에 도착했어요





짠!!

오늘은 간만에 먹방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ㅋㅋㅋㅋ

사실 본론은 다음에 보여드릴 것이지만..


우선 저는 지금 일본라면 전문점 덴코쿠에 도착을 했는데요!


아직 대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ㅠㅠ

조만간 가게 안으로 입성을 할 수가 있겠죠?!


빨리 들어가서 라면을 후루루루룩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







사진은 마치 여기가 일본인 척 ㅋㅋㅋㅋ


갑자기 일본 여행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ㅠㅠ

빨리 방학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번 여름방학에는 어느 해외로 가볼까나 ㅎㅎㅎㅎㅎ


어쨋든 대기가 곧 끝이 나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으니~~

다음 포스팅에서는 필히 덴코쿠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빨리 줄이 줄어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