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백화점에서 쇼핑하고 왔어요





대만은 생각보다 잘 사는 나라인 것 같아요@____@..

뭐랄까.. 중국과 조금 비슷한 생각이 들어서!!

왠지 조금 덜 발전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저는 대만 타이페이로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약간 서울의 느낌이 났다고나 할까요?ㅋㅋㅋㅋㅋ


번화가도 엄청 많고 사람도 많고 백화점도 많고ㅠㅠㅠ


저희는 돌아오는 마지막 날 남은 돈을 모두 소진하기 위해서!!

백화점을 들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백화점에서 물건을 살 생각은 없었어요ㅠㅠ


맨 처음에는 친구 둘이서 무지를 산다고 하길래..

무지 매장에 갔는데!!

생각보다 무지 퍼셀 가격이 올라서; 못샀거든요ㅠㅠ


돈이 모자라서 사고 싶은 물건을 사지 못할 때의 슬픔이란...


그래서 그냥 ㅎㅎㅎㅎ 바로 옆에 있던 백화점으로 고고싱..

어차피 시간도 없고 따로 살 것도 없고!?


그래서 친구가 ㅎ___ㅎ 엄마 선물로 맥 립스틱을 구매를 했답니다~~!


근데 환전을 해보니 우리나라에서 사는 것 보다

아주 조금.. 저렴한 수준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