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연석 인스타그램 보면 볼 수록 귀여워





사실 저는 연예인을 마구마구 좋아라하는 편이 아닌데ㅠㅠㅠㅠ

유일하게 제가 요즘 확!! 빠져서

헤어져 나오지 못하는 연예인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응답하라1994!

응사에서 칠봉이 역할을 맡았던 유연석이랍니다..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이라고나 할까요(ㅠㅠ)


특히 쌍커풀 없는 눈매가 너무 매력적이고..

사실.. 칠봉이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ㅎㅎㅎㅎㅎ..







한 번 빠지면 진짜 계~~속 쭈욱!!

아주 깊게 좋아라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저이기 때문에 ㅎㅎㅎㅎ

처음으로 인스타에서 연예인을 팔로잉해봤어요!!


내가 연예인의 팔로워가 되다니ㅠㅠㅠㅠ

친구들은 저보고 신기하다네요 ㅎㅎ


근데 현실 속 유연석은 더 멋있음 ㅠㅠㅠㅠㅠㅠㅠ








삼시세끼에서도 공개가 되기는 했었지만

손호준.. 해태와도 상당히 절친인 두 사람 ㅎㅎㅎㅎ..!!

왠지 잘 어울려요!


손호준이 벌이만 좋아하니까 이렇게 삐진다고 ㅋㅋㅋㅋㅋㅋ

아으 귀여워라..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공중파에서 만나볼 수가 있다고 하던데!

빨리 방송이 시작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ㅋㅋㅋㅋ


언능!!언능언능! 본방사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