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 맛집 북촌손만두 매력에 빠져보세요





제가 어제부터 만두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엄마랑 시내에 데이트를 나간김에 만두를 먹기로 했어요~~!


원래는 태산만두를 가려고 했는데..

역시.. 태산만두의 인기란 ㅎㅎㅎㅎㅎㅎ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포기를 하고 근처에 위치를 하고 있는

동성로 맛집 북촌손만두로 이동을 했답니다!


둘이 엄청 가까이 있네요 ㅎㅎㅎㅎ








메뉴는 엄청 많아요!

오히려 태산만두보다 북촌손만두가 만두 종류는 더 많은듯..

그래서 사실 엄청 고민을 했어요ㅠㅠ


뭘 먹어야 맛있다고 소문이 나려나~~!?


우선 만두 하나랑..

북촌칼국수를 하나 주문을 해서 나눠 먹기로 결정!!








개인적으로 진짜 신세계였던 북촌칼국수 ㅠㅠ


다른 곳에서는 육수가

멸치국수를 주로 이용해서 칼국수를 끓인다면..

여기는 고기육수를 이용해서 정말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6,000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저도로..

게다가 위에 고기 고명도 얹혀져 있구!?ㅎㅎㅎㅎ








그리고 저는 원래 만두를 먹을 때에도

겉 밀가루를 좋아라하지 않는 편인데요 ㅎㅎㅎㅎㅎ


근데 북촌손만두에 굴림만두라고 해서 속에 들어가는!?

그런 동글동글한 제품만 남아져있는..

그런 모양의 만두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ㅋ 걍 딱 제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