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로즈데이라는 것이 true?





간만에 학교에서 9시부터 6시까지 보낸 오늘 ㅎㅎㅎㅎ..

사실 목요일에는 거의 강제적으로 붙어있답니다ㅠㅠ


수업도 9시부터 6시까지 풀로 차있을 뿐만이 아니라

이 날 만큼은

아주 줄기차게 놀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어쨋든!! 오늘 사람들이 장미꽃을 마구 들고 다니더라구요~~










아는 후배가 여자친구에게 장미꽃을 주는 모습을 보고

왜 장미꽃을 주지?

벌써 성년의 날인가 했는데 ㅎㅎㅎㅎㅎ


아하 오늘이 5월 14일. 로즈데이..


제 친구도 이번에 드디어 마법사 탈출을 하면서

여자친구에게 백장미를 선물을 하는데 ㅋㅋㅋㅋ 뭔가 부끄부끄.. 제가 다 부끄..









몰랐는데 백장미 꽃말이 당신을 존경합니다?

라는 뜻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순결. 순진. 순수한 사랑의 뜻을 담고 있다고나 합니다!!


저도 로즈데이라서 장미꽃 받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

남자친구가 예비군 2박3일을 가버렸네요..


노림수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