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나 이번에 새롭게 자동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나요?ㅎㅎㅎ

사실 제가 그 유형이거든요!


이번에 처음으로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었는데(ㅠㅠ)

생각보다 알아보아야 하는 것이나 가입해야되는 것들이 좀 있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자동차보험료계산기 이용을 해보아야 하는 이유!





왜냐하면 자동차를 구매한 사람들이라면

무조건적으로 하나 정도의 보험은 보유를 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ㅎㅎㅎㅎ


이래서 다들 자동차 값에 대한 부담 보다는..

유지비에 대한 부담을 더 느끼는구나 라는 것을 떠올릴 수가 있었답니다..


저두 점 점 그러한 생각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ㅠㅠ)






어쨋든 저와 같은 환경에 처해있는 분들이라거나~!!

혹은 새롭게 자동차보험을 알아보셔야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음 꿀팁이라고 할 수 있지는 않지만..


사실 인터넷에서 자동차보험료계산기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곳은

큰 보험회사가 아니라 다이렉트 보험사들이 많답니다!





예를 들면 삼성화재 애니카나 현대 하이카가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들이 알아보고자 하는 다이렉트 상품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게 되면

바로 오늘의 주제를 발견할 수가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특약이라던가 조건들에 맞춰서 직접 알아볼 수도 있고

견적을 요청하는 것이 아닌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___^





그래서 아마 다른 보험관련 종사자분과의 연락을 취한 후에 알아보는 것 보다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그리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실 수 있을거예요~ㅎㅎㅎㅎ


제가 그렇게 가입을 하려고 하거든요!


물론 이러한 정보들을 얻기 위해서 발품을 파는 것은 필수(ㅠㅠ)

하지만 어렵지 않으니까 모두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