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다보니까 휴가 계획을 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ㅎㅎ

우리나라에서 휴가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은 아무래도 제주도인것같아요 ! 

ㅎㅎ 풍경도 멋지고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즐길거리가 충분해서

국내외적으로 인기가 많은 관광지인데요~ ㅎㅎ 혹시나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제주도 관광지도가 필수겠지요~? ㅎㅎ 




제주도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대표 관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ㅎㅎ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대부분 다녀온곳인데요~ 


점차 날로가면 날이갈수록 관광산업이 발달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그래도 ㅠㅠ 저도 이번 여름에 제주도 가고 싶어서 알아보았는데

아쉽게도... ㅠㅠㅠ 비행기며 숙박이며 예약이 꽉 찼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인터넷 검색으로 다른사람이 다녀온것을 보고 

위안을 삼고 있는데요~ ㅎㅎ그래도 제주도는 포기할 수 없어서

나중에 가을에 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 : ) ㅎㅎ


제주도 개인적으로 여행하는 것이 처음이여서 아무것도 모르는데요

가서 길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해서 가져가려구요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을 좀 크게 해서 가져가려고 합니다


물론 ~ 휴대폰이 있지만 ㅎㅎ 그래도 여행이라는 즐거움은

직접 지도를 찾아보면서 돌아다니는것이 즐거움이지 않겠어요~?


관광지도를 보니까 ㅎㅎ 대부분 알고 있는 자연 관광부터 시작해서

맛집 관광까지 여러가지가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





사진처럼 멋진 성산일충봉을 비롯해서 해암절벽 그리고 천지연폭포까지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여 ㅎㅎ 직접 스쿠터르 끌고 돌아다녀야겠어요


그리고 ㅎㅎ 맛집 지도까지 표시가 되어있던데

통으로 구워주는 갈치구이집을 비롯해서 제주도 토속음식인

몸국맛있는 집까지 ㅠㅠㅠ 정말 친절하게 되어있네여~





그렇다면 어디서 이러한 관광지도를 찾을 수 있을까요~?

네이버검색창에다가 제주도 관광지도를 검색을 하면 ㅎㅎ 쉽게 볼 수 있는데요

VISIT JEJU관광지도가 있답니다 ! 클릭을 해서 ~ 출력을 하면 ㅎㅎ 쉽겠지요?


아니면 제주도 다녀온사람들 블로그에 보면 많이들 올려놨더라구여~ 

ㅎㅎ 친절하게도 고화질로 올려놓으신 분들이 많아서

복사집같은곳에서 출력을 합면 더욱 고화질로 볼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