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모두의 마블에서 다양한 캐릭터 카드가 출시되고있는데요

점차 ! 더 좋은 캐릭터카드들이 나오는것 같아요 ㅠㅠㅠ

예전만 해도 ~ A+카드가 제일 좋은 줄 알았는데 ! 이제는 S+카드까지

나왔어여! ㅎㅎㅎ 진짜 점점 좋아지는 카드들을 갖고 싶은것이 사람의 마음인데요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는 것 같아요





모두의 마블은 출시가 되자마자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항상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는

상위랭크에 될 정도로 ㅎㅎ 많은 유저들이 사랑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그만큼 ~ 모두의마블에서도 시간이 가면 갈수록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내놓고 있습니다  : ) ㅎㅎ




그중에서도 가장 신기했던것이 봉인석과 카드 쟁탈하기시스템이데요

완전 신기하더라구여 ㅎㅎ 그렇게 큰 재미는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ㅎㅎ 지루하게만 느껴지던 모두의 마블에서

좀 더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 ㅎㅎ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카드 출시로 사람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고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이벤트로 인해서 다이아며 캐릭터며 행운아이템 등등

여러가지를 쏟고 있는데 ~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욕심내느 것이 캐릭터카드랍니다


얼마전에 모두의마블 하루나가 출시가 되고 난 뒤부터 

사람들이 더욱 하루나를 얻고자 많이들 현질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현질은 게임에 실제 돈을 쓰는 말이랍니다! 





하루나카드가 얼마나 좋길래! 모두의마블 하루나 카드 특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비서 하루나는 캐릭터도 이쁘지만 능력치도 매우 좋은데요

대표적으로 주사위컨트롤과 황금포츈획득이 매우 높답니다


연속더블3회발동시 81%확률로 세계여행을 갈 수 있답니다

보통 더블3회면 .. 감옥을 가는데 말이지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골드보너스 20%와 RP보너스 10% 그리고 주사위더블확률증가로

인해서 더욱 고유 능력을 맛 볼 수 있는 캐릭터여서

많은 사람들이 탐내는 캐릭터카드인것같습니다 ! 


하루나 카드에 비해서 제 캐릭터는 ㅠㅠ 한없이 안 좋은 캐릭이지만

저도 왠지 탐나는것이 하루나카드랍니다! 뽑고싶네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