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업에서도 간편대출이 자리를 잡고있는데요. 공인인증서로 인터넷이나 모바일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최근에는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며 개인정보도 자동으로 수집을 해가게 됩니다. 소비자는 클릭만으로 자신의 계좌를 빠르게 대출금을 수령을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1금융권 간편대출인 하나은행 이지론과 k뱅크 간편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은행 모바일 브랜치 대출

하나은행의 모바일 브랜치는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상품은 인터넷과 모바일로 대부분 자리를 옮겨갔지만 본인 확인이나 공인인증서도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하나은행의 모바일 브랜치는 공인인증서 절차를 생략하였으며 영업점 직원들에게 url을 받거나 or코드를 통해서 접속을 한뒤에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대출진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500만원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나은행의 심사기준에 충족이 된다면 최대 500마원까지 대출한도가 주어지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4%대까지 가능하며 최장 3년까지 분할상환을 하거나 마이너스대출로 최장 5년까지 연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가 됩니다.


※ 하나은행 편한대출

하나은행에서는 소득증빙이 어려웠던 주부님들과 프리랜서, 사회초년생분들을 위해서 모바일전용 중금리대출 편한대출을 출시하였습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며 하나은행과 거래가 없었던 분들도 로그인 없이 바로 스마트폰 뱅킹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1000만원입니다. 소액대출로 50만원에서 최대 천만원까지 10만원단위로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의 신용평가를 거쳐서 차등적으로 적용이 되게 됩니다. 다른 신용대출의 한도를 차감하지 않고 부족한 한도를 추가대출로 채워보실수 있습니다.


당행의 거래실적에 따라서 최대 1.5% 우대금리가 적용이 되어 최저 4%대 후반대에서 금리가 시작이 됩니다. 소액대출을 원하시믄 무직자분들꼐서 이용해보시면 좋을꺼같네요.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마이너스, 분할상환방식입니다. 필요서류는 없습니다. 만기시에 이자를 한번에 갚은 일시상환방식과 마이너스통장방식은 대출기간이 1년이며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상환을 할시에 최장 3년까지 설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중도에 상환을 하여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