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교사나 교직 직원들과 함께 세상에 대해, 우리에게 매우 유리한 대출 상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교직원의 교직원과 교직원은 급작스러운 비상사태를 겪거나, 돈이 필요하다. 이럴 경우 안정적인 직종에 종사하게 되고, 특혜의 혜택을 받게 되는 겁니다.대출이 긴급한 경우 XX펜 선생 전용 대출인 것 같지만 물론 이자는 1금융사, 3금융사, 대부업보다 높다.너도 알고 있을 거야.대출을 이용할 때는 1금융권이 조금 까다롭더라도 조건이 가장 좋다. 그러면 조건, 금리 등 필요한 세부 사항도 쉽게 정리할 테니까 확인하시고 도와주십시오.

 


신한교직원우선대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생, 교사, 종업원에게 특례제한과 이자율을 주는 교사 전용 신용대출 상품이다.마이너스 통장도 쓸 수 있다. 필요하면 쓸 수 있다.우선, 이 제품이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한다.네가 빌릴 수 있는 것을 알려줄게.< 대출 대상>
- 국공립 유치원 교사·직원
- 고등학교 교사와 직원들, 한낮에
- 교육청 소속 교직원
정상에서 3개월 이상 근무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
※ 한국인만 사용할 수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교육에 관여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혜택을 볼 수 있다.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행정실과 우리를 지원하는 사무직원들에게 적용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자기가 자격이 되면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할 거야 얼마를 빌릴 수 있는지 알려줄게.

 


< 로테이션 한계 >
- 최대 1억 5천만 원
※ 단, 연간 최대소득의 최대 150%까지 벌 수 있다.
예를 들어 연봉이 7000만원이라면 최대 1억5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높은 사용 수준에 대응하기에 적합하다. 또 한도가 높아서 너무 많이 빌리면 상환이 어려워진다. 최소 금액을 사용하십시오.왜냐하면 적당한 양의 빚은 현명하게 관리될 수 있지만, 과도한 부채는 삶의 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다음으로 대출기간과 상환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다.두 가지 유형의 상환 방법이 있다고 결론짓기 위해서는 99%의 원금 분할 상환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월 납입액이 적어 부담은 없지만 이자가 많은 것은 실효성이 없다.

 

 


< 갚는 방법 >
- 만기일시 상환
- 원금분할상환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대출금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대출이자율
적용 가능한 금리는 기준 금리의 우선 이자율에 의해 결정된다.
마이너스통장 이용시 0.5%의 가산금리가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 최저금리 3.3% ~ 
그리고 다른 금융기관과 비교해보면 정말 낮은 금리로 적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가 있다. 적용이 되면 할인만 받으면 가능해진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금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받아 주십시오.
그래서 내가 너에게 몇 가지 세부사항을 말해줄게.
< 1.0%까지 선호율 >
- 효용/관리비 3개월 이내 이전실적 : 0.1%
- 신한카드 3개월 내 50만원 초과 : 0.2%
- 최근 3개월 내 급여이체 1건 : 0.5%
- 예금저축 30만원 이상 보유시 : 0.1%
- 신한솔 이전실적 존재시 : 0.1%
보시다시피 우대금리는 어렵지 않으니까 신청해서 활용하십시오.그들은 교직원 전용 대출 상품을 조사해 왔다고 말했다. 혜택을 우선적으로 활용하십시오.

댓글